본문 바로가기

세상밖

타미힐피거 가디건 여성 니트 크롭 골지 베이직

가을어디갔니..?🍁
가을옷꺼내기도전에 패딩꺼낸 1인 🦦

.
아직 못 입은 여름 옷이 많은데
이제 너모 추오,, 가디건 필수🥸

그나저나 벌써 9월이라니,,!
나이 먹을수록 시간이 넘나 빨리 지나간돠,,
흠,,,
배거파,,,
.
.
.
ootd

22.07.12 출근룩
날씨⛅️미세먼지😍
최저24°/최고30°
>사무실이 부쩍 에어컨때문에 추워져서 얇은가디건은 필수가 된 요즘🥶
헐렁했던 티셔츠가 세탁하고 나니 타이트해짐...
옷이 줄어든건지 내가 살이 찐건지ㅋㅋㅋ

이렇게 긴건 처음이라...
얼마나 버틸지..ㅋㅋㅋ

네일 자주 받고싶은데.. 시간내기쉽지않네요😭
봄맞이 여리여리 색감🥰

환영 봄네일🌸 네일아트전문샵 홍대맛집탐방 홍대네일아트 타미힐피거가디건 네일아트💅
손톱관리 🙌 환영🙆 맛팔댓글

대전신세계백화점 선물 와이프카드 폴로 폴로랄프로렌 폴로가디건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가디건 아디다스 땡큐 신남

211221 화요일
오늘은 좀 날이 따뜻하네요
좋아하는 카디건💞

타미힐피거

220514 토요일
오늘은 데이트룩 입니다요
편하게 입고 나가서 낙산공원도 다녀왔어요🌃

남편이 가디건 사줌❣️
.
신혼 신혼부부 롯데백화점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가디건 디올백 레이디디올파우치 유튜버 윤주부전

옷 잘사주는 이쁜 짝꿍😍
잘입을께😆

2월은
특별히
잘하자😂
남자는
가디건빨
라코스테스니커즈
타미힐피거가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