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와방 속바지 Y라인방지 Y존 속치마 팬티

피식팸 간지
정말정말 멋있는 우리팸
우리 팸들 치킨 사먹을돈 아껴서 이렇게 착한일을 하다니 진짜 멋있고 나도 더 책임감이 생기네요. 멋있는 지원군들이 뒤에 있는것같아 든든하고 막 그렇습니다. 앞으로 더 재미난 컨텐츠 많이 해야겠다. 누가뭐래도 우리팸이 짱입니다. 피식팸뽀렙💙

와인과방어
보름 전엔 샴페인이랑 방어를 먹었어서 이번에는 피노누아랑 함께 먹어봤어요. 우선 날이 추워지면서 방어 기름이 많이 올라와서 한층 더 고소해진 느낌 너무 . 샴페인은 해산물의 비릿함을 상큼하게 지워주면서 꼬소한맛을 더해준다면 피노누아는 방어랑 어우러지는 느낌이랄까요.

루이라뚜르 마르사네
회랑 먹는거다 보니 그나마 가벼울것 같은 마르사네로 와인을 준비해봤어요. 딸기딸기하면서 쥬시한 느낌으로 가볍게 나올 줄 알고 골랐는데 살~짝 라즈베리잼같은 더운 느낌이 조금 있었어요. 그래도 아주 째미한건 아니에요. 약간의 흙같은느낌이 있을랑말랑. 2-3시간 지나니까 열려서 장미장미 하고 괜찮네요. 방어랑 먹기에는 조합은 괜찮았으나 동일 가격대에서는 다른걸 선택할듯 합니다ㅎㅎ
그나저나 어두운데서 먹어서 그런가 사진은 지옥에서 온것같네요🥲 언제쯤 포장/배달말고 외식 맘편하게 할 수 있을런지ㅠㅠ 늘어나는 확진자수 보면 정말 조심해야되겠어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 by 달라이 라마

월요일이 저물어가네요 ///
새로운 걱정이 생기시진 않았는지,
이 글 보시고 걱정 하나쯤은 덜어 놓으시길-😊

걱정을해서걱정이없어지면걱정이없겠네 다들 월요일 시작 어떠셨나요 와방 더워서 하루종일 헥헥 시원한 저녁 되시길 캘리바이엘리

: 그래서 저는 교보문고를 통째로 데려왔습니다 //

기억이 섞인 향기라는 게 참 신기하지요.
길을 걷다가도 훅 들어오는 어떤 향기에
걸음을 멈칫 할 때가 있잖아요.
저는 교보문고에 추억이 참 많아서
서점 냄새 맡으려고 종종 들르기도 하거든요. (변태인가)

여튼 교보문고 시그니쳐 향 // 저는 넘나 좋다능 💕

우리 인친님들도 향기에 대한 기억,
다 있으실 것 같아요 :) 그쵸? 😉

+ 오늘은 코코 미용하러 안양에 들렀다가
인덕원 비빔 국수도 먹고,동편마을 카페에도 가서
이벤트 당첨자 인친님들께 보낼 쪽지도 적고,
백만년만에 제 얼굴도 휴대폰에 담아보고...
교보문고에 백화점에 여기저기 바쁘게 다녔네요.

핑크로즈, 화이트로즈 제품은 곧 받아보실거예요!
반값할인 이벤트 제품 주문이랑 맞물려서,
조금 늦어진 점 넘나 죄송해요 어흑흑 //
(이제 이벤트는 한번에 하나씩만.....😢)

thescentofpage 교보문고 시그니쳐 디퓨저 룸스프레이 와방 죠왕 향기 그리고 기억 캘리바이엘리

발샷
어린이집 전체 원아&쌤들 간식❤️
내가 항상 전체 아이들 챙기면 대체 왜 챙기냐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내 아이가 아니더라도 맛있는 건 다같이 먹어야 된다 생각하고 보내는거에요🥲 돈이 더 나가는건 중요치 않습니다.
맛있게 먹고 하루 즐겁게 보내면 되는게 중요한거죠! 글서 나 멋져? 🤭🤭
-
사장님 감사해영!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하구오ㅠㅠ❤️
가게 대애애바바바바박 나시길!!

장마 덤벼라~~~~

오늘은 월요일 7월
유리 발수코팅 닦고조이고기름치자
장마 내가이김 😅😅😅
차 닦기힘들다 돈주고하자
여기는 인천 대기 잠이나자야지
추억 차
테러
오늘도즐겁게 화이팅

좋은저녁이었닷!! 살치살 수비드 권쉐프

진심으로
캐모마일 사랑해요
어제도 새삼 감동쓰
트러블에 와방

흊지랑 즐겁게 놀았던 날❤
.
.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