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밖

코튼 자켓 크롭 트위드 여성 라운드 COTTON

벚꽃을 보러갈때 핑크색셔츠를 꼭 입고싶었습니다
남자라면 핑크죠
화순에 벚꽃이 참 예쁘게폈네요 근처사시는분들 한번씩 가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상춘객이 많아서 길이좀 막히긴하네요 ㅠㅜ

날씨가 따듯해져서
자켓안에 반팔니트를 입어도 괜찮네요 😊

자켓 : 비르반테
니트 : 모르가노

모르가노 비르반테 러스트무드 까르미나 서촌 테너리 서촌편집샵 morgano birbante rustmood carmina 데일리룩 면자켓

오늘 집에서 안나가면 바-보🌸

NEW! 월요일 스타트는 핑크..💗

-
오늘의 BEST 신상👑 코튼 자켓💛
무게감 Zero! 매력적인 봄 컬러 경량 자켓입니다
-
경량자켓
봄자켓

-
-
-
unique x modern ✨
스타일메이커 하나언니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자켓🖤

내사랑 베이지ㅎㅎㅎㅎ 자켓퀄리티 진짜 오 나시랑도 찰떡이죠? 하나하나 바잉해올 때마다 행복 그잡채... 나시 다음 주 업데이트 됩니다 🤍🖤🤍🖤

핏도 퀄리티도 좋은 🫢🖤

-NOI-
-
봄봄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