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밖

후그 수영복 여자 탄탄이 로우컷 실내수영복

2023 collection

香繡
향기에 수를 놓다

A형 독감 판정 받고 왔어요 😂 허허
어쩐지 열이 나고 몸살기운에 기침이...
덕분에 삼일 째 수영 못갔는데 독감이었...
갔음 큰일날뻔 했네요

후그 펀샤인 라벤더 컬러는 잔펄이 넘 이뻐요 💜
빨리 나아서 개시하고 싶습니다아

후그 수린이 강습용수영복 펀샤인 가나스윔

.
🐝
수영 운동 꿀벌
.
후훗. 너므 귀엽자나.

Swimsuit of the day
여운이 많이 남는 어제의 야간 다이빙
졸린 상태로 하니까 기분 몽롱하고 좋은거 몬데..✨🌃
-
🩱후그 오로라 하이컷 타이백 (M)
작년 여름에 이거다! 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던 제품
실내수영장에선 다소 유교걸이 되는지라 타이백을 잘 안 입었는데
그 말이 무색하게 진짜 편해서 풀장에서 아주 막 놀다 옴 ㅋㅋㅋ 등에 뭐가 덜 닿으니까 짱 편하네..?🫢
-
티니안 타가비치 영상에서 구독자분들께서 어디꺼냐고 질문 많이 해주셨는데 지금은 품절인게 너무 아숩다
(비슷한 느낌으로라도 재출시 해주시면 안되나용..?)

월 수 결석하고 금요일 새벽수영 웜업으로 킥판잡고 자킥1 원킥2 나 없는동안 6비트를 배웠네? 쌤 한달 원킥만 하신다면서요?! 6비트2 워치는 0M 사람많은데 킥판까지 잡으니 정체 그리고 사방에서 파도가 친다 자유형 원킥4 6비트4 이번에도 잘한사람 한팔접영+평영2.5 한팔접영도 0M 스타트+접영 스타트는 갈길이 멀었다
수영복 hoog 후그 레이스 졸린수모

수영장 에서 접선한 동생이 언더아머 양말을 줬다 낼 트레킹 할때 신어야지 먼저 동생이 로또를 사줬는데 등산 가방 포켓에 넣어놓고 까먹고있었다 낙점

불금 엔 텐트밖은유럽노르웨이편 선물받은 라크라사드까베르네시라 와인 맛있다

SOTD SwimsuitOfTheDay
가나스윔 스위머님들의 SOTD 후기에요.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요즘이에요.
건강 잘 챙기면서 굿스윔 하세요🥰

오늘은 째수라 신상포스팅💝

New수영가방 수영물욕은 끝도없고…

안희…배럴은 매쉬소재라 본진 용이고
내부가 안보이는 원정용 수영가방이 없잖아요?🤷‍♀️
나 앞으로 김수달씨랑 엥쀼삐씨랑 도장깨러 다녀야 하는데?!
또 프다 배울려면 최소 올공가야하는데!
이건 반드시 필요한 소비였다요?!ㅋㅋㅋ

사진이 너무 안이쁘게 나와서
영상찍어보고 싶었는데
집에 거울이 마땅치 않네…

이거 들고 이번주 원정수영가야짓🤭🤭
수영복은 뭐 챙길까나

후그 향수 수영가방 hoog

2023 collection
𝓵𝓪𝓿𝓮𝓷𝓭𝓮𝓻

20230427
아ㅏㅏㅏ아침에 너무 졸려서 안가려다가 ㅋㅋㅋㅋ 금요일이니까 가야지!! 하고 일어났는데 목요일이였음.. 내일 또가야하네🥹

돌핀킥 연습 엄청했다..!! 쌤이 설렁설렁 차지말고 빠르고 힘있게 빵빵 차래서 ㅋㅋㅋㅋㅋ 빨리 찼더니 진짜 숨 넘어가는 줄 알았다.. 쌤이 숨 차면 안된다고 숨 안 찰때까지 연습 시킨다고 엄청나게 돌린듯.. 휴휴.. 그리고 팔 머리 뒤로 모아서 딱 펴서 하라고.. 일단 유연성이 -10인 나는 그 자세 자체가 좀 힘들다🥲

대망의 스타트도 엄청ㅋㅋㅋ 뛰었는데 ㅋㅋㅋㅋ 쌤이랑 눈빛 교환(?)하고 뛰었는데 바로 수경 벗겨짐ㅋㅋㅋㅋㅋ 그냥 가려고 했는데 쌤한테 붙잡힘ㅋㅋㅋ 다시 올라가서 뛰래.. 그리고 또 벗겨짐.. 이번엔 쌤이 잡아 준다고 뛰지 말고 기다리래😩 구석에 가만히 서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아저씨들이 지나가면서 ㅠㅠ ㅋㅋㅋ 다른건 다 잘하더니 스타트는 왜 못하냐고 ㅠㅠ ㅋㅋㅋㅋ 힘내라고 ㅋㅋㅋ 할 수 있다고 응원 한마디씩 하고 가심..

수업 마칠때라서 ㅠㅠ 다른 회원분들은 다 물 속에서 쉬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나만 스타트 못하고 물 밖에 있었음.. 회원분들 다 보는 앞에서 혼자 뛰고 ㅋㅋㅋ 수경 또 벗겨짐ㅋㅋㅋㅋ 아ㅠㅜ 저 안할래요!😫 ㅠㅠㅠ 하니깤ㅋㅋㅋ 쌤이랑 회원분들이 한번만 더 해보쟤 ㅋㅋㅋㅋ 다시 올라가래 ㅋㅋㅋㅋ 할수있다고 ㅋㅋ큐ㅠ ㅋㅋㅋㅋ 쌤이 조금 도와줌.. 수경 안벗겨짐.. 아저씨들이 박수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 끝나고 ㅋㅋㅋㅋ 1번 아저씨랑 고깃집사장님이 독려의 말을 해주는데 위로가 1도 안되었다는🥹ㅋㅋㅋㅋㅋㅋ 큰언니가 말해줬는데 ㅜㅜ ㅋㅋㅋ 연수반에서도 나 스타트 못하는거 구경하고있었대🥲 이제 나 스타트 못하는거 소문 다 났다 🥺 내일 또 한다..

오늘 운동량이 적길래 ㅠ 1번아저씨랑 고깃집사장님이랑 큰언니랑 같이 자유형 기차로 더 돌고 끝냈다🥲

스타트 반 포기 상태라 이젠 별로 안 슬프다 그냥 화가 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