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플라워 점프수트 점프슈트 여름 와이드 꽃무늬 여성

𝙽𝚘.𝟺𝟻 𝚂𝚞𝚖𝚖𝚎𝚛 𝚌𝚘𝚝𝚝𝚘𝚗 𝚓𝚞𝚖𝚙 𝚜𝚞𝚒𝚝

꽃가라점프슈트
내가만든옷
옷만드는여자

원단: 국산 코튼 100%

어쩌다 보니 또 바캉스룩👒

꽃가라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요 원단 촉감이 느무느무 좋은 거에요.
어찌 요놈을 안 데려 올 수가 있겠습니까!
또 돈이 휘리릭~~~💸💸💸
.
.
데려온 놈들은 바로 사용하지 않아요
생각에 생각 🤔
자료를 이리저리 보고 🧐
이미지로 그려보고 💭
요고다 싶을때 ✂️
.
.
.
☝️점프슈트 패턴은 이미 있으니 조금씩 변경을 해요.
이번엔 프론트 가슴에 러플을 만들어서 달아 주었어요.
러플이 없었다면 너무 평범했겠죠.
.
.
.
✌️입기 편하게 오른쪽 사이드 지퍼를 달아주어
한번에 쫘~~~악
열려라! 참깨! 🪄
.
.
.
👌둿판에도 러플 있을 줄 알아쥬~😝
놉놉놉
같으면 재미없쥬~
살짝쿵 변경변경

💟바캉스 언제쯤 맘 편해 갈 수 있을까요….
옷 보면서 살이나 찌지말자 !
오늘도 다짐합니다.
몸뚱아라는 옷에 맞추는 것✊

하나뿐인내옷 onlyone

내가만든점프슈트

썸머점프슈트 jumpsuit

치마인듯 바지인듯 💙
찰랑찰랑 핏 정말 이쁘구용
2만원대 😱
무조건 강추👊🏻

💙점프수트포기못햐

아기띠를 사랑하시는 껌딱지2호👶🏻

나는 따신거💗

규ㅣ여운 플라워 오버롤 🌼🌼🌼
원단이며 핏이며 숨겨진 디테일까지 완벽ㅎㅐ유 🫰🏻

패브릭아트 패브릭소품 핸드페인팅 핌크장미 점프슈트 리폼 패브릭물감

❌판매완료❌️

❌판매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