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레깅스바지 기모 팬츠 겨울 여성 빅사이즈

딱달라붙는 민망한 니트레깅스가 아니라서 더 만족스럽게 잘입고 있어요 ~🖤
내일 바로 발송되는 니트레깅스 미입금분들은 자동취소되실거에요 추가 여부는 내일 공지드릴께요 니트레깅스이지만 무릎나옴이 거의 없어서 더 만족하실거에요~🤗

레깅스맛집 니트레깅스
니트레깅스팬츠 레깅스룩 레깅스팬츠
부츠코디룩 민망함없는레깅스 🖤

바디모델 모델제시

몸매유지중🔥🔥

입고 찰칵❤️❤️

더 예쁘고 핏하게 찍을 수 있는
사진촬영법 연습좀 해야겠네🤔🤔🤔

운동복 가능한제시
열심히 또 모델로 다양한 활약들도
달려보잣🧡🧡🧡

몸매유지의비결은꾸준함
식단관리해야겠다
이번주는가족생파라먹을예정❤️‍🔥

한모 한모 리얼 같이 고급지게 빠졌어요
털 빠짐 아예 없고 투톤 퍼로 페미닌 하면서 디테일 하나하나
고퀄로 유즈 옷장에 모셔둔 제품
사심 듬뿍이다 이건. 🪡🩶

문득 살면서 나이가 들었음을 실감하는 순간이 온다. 예를들어 애들과 외출 후 돌아온날 지치는 내 체력 😵‍💫 그리고 어렸을때 같이 놀던 친구들이 회사에서 꼰대? 구나 하는 순간, 근데 그 상황에서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맞장구 치는 나를 발견할때🫣
기왕 나이들거 멋지게 가보자고~~!

1. 몇개월만에 만난 이사님이랑 또 좋았네
2.눈 감았디만 웃고있음
3. 올 해 처음본 트리
3. 뷰를 찍을라고 놓아둔 가방이랑 같이 이뻐서
4. 잘 모르지만 멋져보임
5. 크리스마스때 먹겠다며 와인도 모르지만 맛있어 보이는걸로 담아 본다 (선물도 하고 ㅎㅎ)

맘룩 친 편한코디 꾸안꾸룩 기모바지 기모티셔츠 후드티코디

화이트데이 선물받음🎁

마음 고마워요🤲
안신어보고 산건데도 딱맞네
목포-순천 여행 때 신기 딱이다🥰

약간 누리끼리하게 나왔지만 실제 눈보다 뽀얀아이ㅎㅎ

실착 후기로는 뒤꿈치가 얕아서...ㅋㅋㅋㅋㅋ
걸음 내딛을때 살짝 벗겨지고 다시 신겨지고 반복ㅎㅎ
발목양말 벗겨지기 딱 좋넹😇
사이즈가 조금 큰가보댱...

예쁘니까 참는다🙄

코코랑 전기장판 다툼에 져도 난 반바지 포기 못한다고~😂

🏷라잇부츠컷레깅스팬츠
2COLOR - gray, black

오육오 oyuko

랩팬츠.

🏷블랙 one color 진행.
🏷s,m size.

이거이거 진짜 제발 입어보셔요‼️‼️‼️‼️‼️
옷으로 다욧효과 바로 볼수있는 아이템이에요.
최소-3kg효과는 보는거 같아요- 소재도 하이퀄리티에
밴딩도 엄청 짱짱하고 군살 탄탄하게 잡아주는핏✨️✨️
말필요없이 입어봐야해요... 랩스커트는 따로 분리가능하니
팬츠로 입었다가 치마바지로 입었다가-
밑단 슬릿은 단추로 조절가능해요. 165cm키에 4cm굽 신으니
기장딱 . 참고하세유🫶

본오본옷가게 수영옷가게 치마바지 부츠컷레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