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농부가

전주맛집

놀러갔다 돌아오는 길에
푸짐한 인심의 전주밥상이
생각나 지인에게 급콜

현지인치 추천해준 아중리
근처의

1인 8천원 가격으로
배터지게 먹고 왔네

역시 전라도밥상

전북전주 전주 전주농부가 아중리맛집 전주역맛집 가성비짱 전주레일바이크맛집 배터짐주의보 전주여행

전주아중리맛집

맛과 멋의 고장 전주

1인 8,000원에 즐기는
한상 푸짐한 전주백반

이 정도는 되야 전라도 밥상이라고
할 수 있지!! 전주맛집 아중리 전주아중리 백반 전주식당 전주농부가 맛있다 전라도밥상 전주역맛집 한상차림 전주여행 전주맛집추천 아중리맛집

어제자 경남 함양군에서 김덕수선생님과 안숙선선생님의 레전드오브레전드 특히나 뒷풀이에 춤사위가 너무 멋있었습니다 👍🏻

전주 먹방여행
어제는 분명 전주였는데ㅠㅠ
또 먹고싶다......
요즘 식욕폭발~~~
설날에 다시가야지!!!
먹은건 진짜 많았는데 다 못찍었네

물짜장 난 맛있었는데~~ 남편은 별로라네

임실치즈구이 문꼬치 육전 치즈호떡
다 맛있었다 또 먹고싶다... 그남자네 길거리야 문강정 임실치즈닭꼬치 교동집밥 문꼬치 임실치즈구이 전라도밥상 육전 떡갈비 등갈비김치찜 정읍 맛집 정읍맛집 전주맛집 노벨반점

조조영화
아침에 라이온킹보구
용산식당 방문
제육볶음 맛있는데 ㅜ
상다리 부러질듯한
전주 가 그립다.
이번에 전주가믄 가야지ㅠ
.
.
33개월아들
지훈이 아빠랑 등원길
넌 언제까지 귀여울꺼야??
언제커서 영화관 같이가노ㅠ
.
.
여유를가지자
둘찌나오기전

여보시오 농부님네,,,,,부귀와 공명을 탐치말고 고대광실을 부러마소,,,,,,,오막살이 단칸 집이라도 태평성대가 들었단다,,,,,,,,, 백약이오름 무밭 유미 소리

첫줄
전주하면 이게 빠질수없지
전주백반은 역시 역시 저게 8000원인거
실화니?ㅋ
.
.
.
.
.
.
.
.
.
.
.
.
전주 백반맛집 맛있다 먹방쟁이
아중리 전주백반 전주한옥마을 맛점
맛 먹 잘먹고잘살기
수원 흥덕지구 신시가지 혁신도시
잘먹겠습니다 환영
해요 힐링필요 아푸지맙시다

씨앗부자👍
되자꾸나
온동네 씨앗을 다 모아왔네
아아아아 산책후 폭풍빗질😭
.
.
.
보더콜리 산책 빗질
bordercollie bodercollielovers

건강한일요일
집이 춥다고 말했더니 오늘 엄마랑 아빠가 집에 뽁뽁이 붙여주러 왔다ㅎ_ㅎ💚 이거 하나 해줄 남자친구없냐고🤐 음 글쎄..ㅎㅎㅎㅎㅎㅎㅎㅎ 몰라알수가없어;;; 후
그리구 엄마아빠 델꾸간 오늘의 점심은 건강식!!! 매일 고기와 밀가루로 가득찬 위장을 조금이나마 건강식으로 대체해줄까싶어서 pick✔️ 먼 길 갔는데 1도 자극적이지않고 사장님의 자부심 넘치는 직접 농사지으신 유기농 나물, 버섯, 감자 등등등.. 뻥안치고 밑반찬까지 싹 다〰️ 넘나 맛있게 잘 먹었당🤤
오늘같은 날씨에 (심지어 멀기도 했고) 사실 가는 길은 좀 험난했지만 충분히 커버 가능함ㅎㅎㅎㅎㅎ칭찬받음ㅎㅎㅎㅎㅎㅎㅎ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완벼캐,,,,, 추천합니다 👍🏻
원주맛집 농가맛집 뽕잎밥정식 배불러
잘먹고잘살자 💪🏻

원주 나들이 중 발견한 보물같은 한정식집!!❣️
웬만하면 식당 추천안하는데, 여긴 추천!
요새 솔직히 어느 맛집을 가도, 썩 감동을 받기 힘들었는데, 여긴 정말 직접 재료 재배부터 조리까지 얼마나 정성이 많이갔을지 감격스러울 정도다. 반찬 하나하나가 다 손이 많이간게 보여서 남길게 하나도 없다.
단, 너무 오지 산 깊숙한 곳에 위치해서 접근이 용이하진 않은데(너무 깊은 산골 인적이 드물어서 약간 무서울 정도, 이런데서 식당을 할 생각을 어떻게 하셨는지), 오히려 덕분에 한적한 농촌길로 드라이브하며 새소리 물소리 나무냄새 다 느끼며 정신이 맑아졌다.
별점⭐️⭐️⭐️⭐️⭐️
미식가 미식탐방 원주 나물장인 나들이 강원도 gangwondo restaurantrecommendation 추천식당 산야초

'분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핑파  (0) 2020.05.03
봉된장  (0) 2020.04.28
까폼  (0) 2020.04.20
플랜트  (0) 2020.04.16
참별난집버섯요리  (0) 202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