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밖

아디다스 벨벳 세트 팬츠 트레이닝 여성 집업

저번주 급당근거래룩 🥕
오늘은 패딩조끼이,, 가을 어디갔어 ㅠㅠ

위아래 세트로 입고 가도.... 예뻐해줄꼬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정너 이미샀으니_그렇다고해주세요🐿
아디다스오리지널 벨벳트레이닝
adidasoriginals

오늘 뭐 입고 가지?❓⠀⠀⠀⠀⠀⠀⠀⠀⠀⠀⠀⠀⠀⠀
⠀⠀⠀⠀⠀⠀⠀⠀⠀⠀⠀⠀⠀⠀ ⠀⠀⠀⠀⠀⠀⠀⠀⠀⠀⠀⠀⠀⠀
⠀⠀⠀⠀⠀⠀⠀⠀⠀⠀⠀⠀⠀⠀ ⠀⠀⠀⠀⠀⠀⠀⠀⠀⠀⠀⠀⠀⠀⠀⠀ ⠀⠀⠀⠀⠀⠀⠀⠀⠀⠀⠀⠀⠀⠀⠀⠀ ⠀⠀⠀⠀⠀⠀⠀⠀⠀⠀⠀⠀ ⠀⠀⠀⠀⠀⠀⠀⠀⠀⠀⠀⠀⠀⠀⠀⠀ ⠀⠀⠀⠀⠀⠀⠀⠀⠀⠀⠀⠀⠀⠀⠀⠀ ⠀
이렇게 입고 가도뭐하겟노 ...📃🗞📒📕영어공부하러 가게찌. ⠀⠀⠀⠀⠀⠀⠀⠀⠀⠀⠀⠀⠀⠀
⠀⠀⠀⠀⠀⠀⠀⠀⠀⠀⠀⠀⠀⠀ ⠀⠀⠀⠀⠀⠀⠀⠀⠀⠀⠀⠀⠀⠀
⠀⠀⠀⠀⠀⠀⠀⠀⠀⠀⠀⠀⠀⠀ ⠀⠀⠀⠀⠀⠀⠀⠀⠀⠀⠀⠀⠀⠀⠀⠀ ⠀⠀⠀⠀⠀⠀⠀⠀⠀⠀⠀⠀⠀⠀⠀⠀ ⠀⠀⠀⠀⠀⠀⠀⠀⠀⠀⠀⠀ ⠀⠀⠀⠀⠀⠀⠀⠀⠀⠀⠀⠀⠀⠀⠀⠀ ⠀⠀⠀⠀⠀⠀⠀⠀⠀⠀⠀⠀⠀⠀⠀⠀ ⠀
준지 옷장 wardrobe 오늘뭐입지 옷 clothes fashion 패션 관심 artist 미리구상 꽃샘추위 나이키에어맥스 nike 나이키 나이키신발 muse 뮤즈 아디다스 벨벳 레깅스 adidasoriginals adidas 미드나잇 midnight 공부 주말 sunday off

𖤐


겨울준비
아디다스빠순이
힙업
바디체크 ⠀⠀⠀



운동 운동 운동하는여자 먹기위해운동 식단안함 daily 데일리 selca 셀카 셀 럽 럽 아산맘 천안맘 두아들맘 전신샷 오오티디 육아 육아

판매완료🙇🏻‍♀️

❌판매완료❌

. 판매완료 soldout
adidas 아디다스 오렌지 벨벳 트랙탑

단종된 컬러

Price : 70,000🤟 (무료배송)
-
추천Size : L~XL (100-105)
총기장 ㅡ 가슴 ㅡ 어깨 ㅡ 팔
65cm ㅡ 73cm ㅡ 83cm ㅡ 44cm
-
🍀60,000₩이상 무료배송🍀
화면밝기를 최대로 하시길 권장합니다.

뉴발란스 벨벳 져지
가격 49,000

총장68 가슴56 팔길이(나그랑)76

공용 95-100 추천

흔하지 않은 진그레이 컬러에 형광 로고테이핑이 포인트로 있는 뉴발란스 져지입니다 !
특별한 오염, 하자 없이 상태 !
model size 16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