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커플 래쉬가드 남자 수영복 여성 빅사이즈 상의

간만에 득득 ~~ߒՀ

간단하게 한끼 뚝딱 ~💪

오빠한테 선물해야지 히히 ~~

래쉬가드 수영복 루즈핏 뱃살프리 스윔웨어 휴양지 수영장 여름휴가 헬스 운동 reifler 레이플러 스트링단추 reifler swimwear

알찬주말

골프 환자들끼리
알딸딸 스크린 내기게임하고
아쉬워서 3차

마지막에 너무 웃겨서 피드박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는 곧 그 사람의 인격을
드러내는 그릇.

"마음에서 넘쳐나는 것을 입이 말한다."

리더란 리더답게 나와 다른 사람들을
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상대방을 포용하고 심지어
칭찬까지 할 수 있는 여유를
보여줘야 한다.

그동안 고생한 나 자신한테 주는 선물
넘 고급지고 이쁘닥 맘에 쏙듬 ,,
퀼리티 장난 아냑~~

래쉬가드 수영복 루즈핏 뱃살프리 스윔웨어 휴양지 수영장 여름휴가 헬스 운동 reifler 레이플러 스트링단추 reifler swimwear

성장하려면 책을 읽어야한다.

성공의 답은 책안에 있다.